티스토리 뷰

눈 안에 점 관상 알아봐요

 

 

저는 눈 흰자 안에 조그만 점이 있습니다.

사실은 다른사람들은 제 눈안에 점이 있는거조차 몰라요.

위치가 찾기 힘든데 있어서 제가 스스로 볼라고해도

어렵게 눈을 번쩍 뜨면 볼 수 있습니다.

 

언제부터 생긴건지 모르지만, 특이 하더라구요.

정확한 명칭은 "결막모반"이라 불립니다.

병원에서 짧은 시간 (5분~10분)내 레이저로 시술해서

가볍게 없앨 수 있습니다.

 

저는 무서워서 제거를 못하고있습니다.

다른데도 아니고 흰자 안에 있는거라서요.

 

그렇다면!! 점빼도 되는걸까요?

흰자 안에 생긴점은 관상적으로 어떤 의미를 가질까요?

 

일반적으로 점이 잘 안보이는데 나면 관상학적으로 좋다고 합니다.

 

[눈 안에 점 관상]

 

"착한 성격을 지니고 있지만,

다른사람에게 끌려다닐 수 있습니다."

 

"사람을 관리할 수 있는 리더십 있는 직책에

오를 기회를 잡기 어렵습니다."

 

점이 안쪽에 위치될 수록 내성적인 성격의 소유자이며,

바깥쪽으로 뻗어갈 수록 외향적인 성격을 지녔을 확률이 높아요.

 

찾아보니 눈동자에서 벗어난 흰 자에 점은 관상학적으로

대체적으로 좋지 않다고 나오네요.

흰자 옆에 점이 있음 음기가 센걸로 나오는데요.

남여를 떠나 음기가 세면 고독하다고 하네요.

 

특히 관상학적으로 해석하면 흰자에 점이 있으면

가족에게 받을 몫(유산)이 없고,

설령 받아다 해도 지탱하기 어려운 상이라고 하네요.

 

[눈물점 관상]

 

 

참고로 눈물점에 대해서도 알려드릴게요.

눈물점은 복이 달아나는 점으로 유명한데요.

왜냐면 감정이 예민+풍부해서 눈물흘릴 일이 많다는 속설이 있어요.

 

그래서 눈물점을 안좋게 보기도 하지만,

어떤 관상학자는 이성운에 있어 매력점으로 본다고 하네요.

요새는 연예인들이 눈물점들 상당히 많더라구요.

 

만약 왼쪽 눈 아래 눈물점이 있으면 중년 이후

부부생활이 행복할 수 있고요.

오른쪽 눈아래 점은 20대에 연애문제로 고통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재미로 보는 관상이니,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자고요~

 

 

역시도 이런 결과가 나왔다고 해서 빼진않을거니까요.

이상으로 눈 안에 점 및 눈물점 관상 알아보았습니다.

 

그냥 내가 주체성을 가지고 살아가는 마음가짐만

바르게 한다면 하늘도 도와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시라도 신경이 쓰이거나,

눈안에 잘보이는 곳에 점이 위치하고 있다면

안과에 가셔서 진료해보시는것도 좋다 생각합니다.

요새 의술이 발달해서 금방 제거가능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