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스북 계정 두개 만드는 방법

 

페이스북 하나는 사생활이 노출되지 않게, 어떤 그룹과만 연결시켜서 사용하고 싶을때가 생기는데요. 그럴때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페이스북 가입방법은 이메일이나 핸드폰 번호로 계정을 하나 더 만들 수 있는데요.

일단 처음만들때 이메일로 계정을 만들었는지, 번호로 만들었는지 기억하셔야 합니다.

 

요새는 핸드폰 두개 세개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도 많아서, 다른 번호로도 계정을 하나 더 만드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역시 그런식으로 더 만드실 수 가 있어요.

 

중요한건 하나는 이메일, 하나는 전화번호로 두개를 만드시면 됩니다.

 

저는 처음에 이메일로 만들어서 사용을 하였습니다. 새계정을 만들기위해 전화번호를 가입을 해야하는데요.

 

기존 계정에 연락처 정보에 전화번호가 있다면 삭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삭제했던 번호로 계정을 새로 팔 수 있으니까요. 어쨋든 번호가 중복되면 안됩니다.

 

이제 잘 따라오세요~

 

가장 중요한것! 가입할때 인터넷 브라우저 말고 크롬으로 여세요!

인터넷 브라우저로 가입하면 문제가 있어서, 바로 안넘어가고 신분증 사진을 넣으라고 요구합니다.

아무리 근접촬영해도 넘어가질 않아요. 크롬으로 하면 그런 사진 업로드 단계없이 바로 인증됩니다. 저 여기서 20분의 시간을 쏟아버렸습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세요!

 

▼ 새계정 만들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기서 휴대폰 번호나 이메일을 써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휴대폰 번호를 적었습니다.

생년월일과 성별을 입력해주신 후 계정만들기를 클릭합니다.

 

 

▼ 보안확인을 위해 나온 영어단어나 숫자를 그대로 보고 적으시면 됩니다.

 

 

 

▼ 이용약관 정보가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체크한 후 가입하기를 누릅니다.

 

 

▼ 핸드폰으로 문자가 올거에요. 메시지에 도착한 인증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계정이 인증되었다는 팝업이 떳습니다. 다 완료가 되었어요!

 

마지막으로 전화번호로 가입하고 인증을 하였기때문에 남모르는 사람들에게 내 번호가

공개되는게 좋을게 없잖아요. 내 정보에 들어가서 나만보기로 정보를 수정해줍니다.

 

아우~괜히 인터넷 브라우저로 해서 가입이 너무 어려웠어요. 갑자기 내 얼굴이 나온 사진을 업로드하라고 뜨더라구요. 크롬으로 다시 여니 그런거 없이 바로 가입완료 되었습니다.

 

꼭 크롬으로 여시고요. 오늘은 페이스북 계정 두개 만드는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