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새 과일값도 엄청 올라서 수박 한통에 거의 3만원을 호가하더라구요. 

여름엔 수박이란 공식도 깨질거 같아요. 수박도 먹을까 말까 고민하게 먹게되더라구요.


그나마 차선책으로 복숭아를 많이 먹는데요. 물컹하고 아삭한 복숭아는 제철일때 많이 먹는게

좋은거 같더라구요.


 

저도 과일이란 과일은 다 좋아하는데요. 만약 꿈에 복숭아가 나오면 어떤 꿈일까요?


한 3달전에 저희 시어머님께서 복숭아꿈을 꿨는데요. 이게 태몽같다고 해서 말도 안되는 소리라며 우스개소리로 넘겼는데요.


정말 3달 후 저에게 뜻하지 않게 아기가 생겼습니다.


복숭아 꿈을 대부분 태몽이라고 하지만 꿈을 미리 예견하고 꾼다는게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미신을 믿지않고, 꿈도 그렇게 믿진 않지만, 참 신기한건 신기하더라구요.

복숭아가 나오면 대표적으로 아들이고 태몽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밖에도 장수, 행운, 건강, 성과를 상징하기도 합니다.


그럼 복숭아꿈 해몽 알아보겠습니다.


◆ 복숭아를 누군가 줘서 받는꿈

복숭아를 받는 꿈은 예쁜 딸을 얻게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


통상적으로 크기가 큰 복숭아는 아들이라고 하는데요. 의의로 복숭아 꿈에서 딸로 해석되는 꿈도 많네요. 어떤데서는 갯수가 한개면 아들이고, 여러개일 경우 딸이라고 하네요.

사실 딸이든 아들이든 하늘의 선물이니 다 이쁘겠지요~


◆ 잘익은 복숭아를 따는꿈

귀한 아기가 태어남을 의미하는 태몽입니다. 미혼이라면 천생연분인 베필을 만나게될 꿈이라고 하네요.


◆ 복숭아를 사는꿈

뜻하지 않게 많은 돈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잘익은 복숭아를 먹는꿈

몸이 건강해지는 꿈이라고 하네요. 길몽이지요.

하지만 반대로 몸이 아픈 사람이 꿈을꾸면 병세가 반대로 안좋아질 수 있다고 하네요.


다른 해석으로는 행운을 얻게 되고, 평생을 함께할 배필을 만난다는 뜻도 갖고 있습니다.



◆ 복숭아가 물위로 둥둥 떠다니는 꿈

영특하고 이쁜 여자아이가 태어날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잘익고 매우 큰 복숭아를 보는꿈

건강한 아들이 태어날것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


◆ 나무에 잘익은 복숭아가 주렁주렁 달려있는꿈

쌍둥이를 암시한다고 하네요.


태몽이 아니라면 앞으로는 어렵게 생각했던 일들이 시간이 지나며 차츰 나아짐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다른사람에게 복숭아를 건네주는 꿈

인연을 만나게 되거나, 환대받는 자리에 초대받을 수 있습니다.


◆ 나무에서 복숭아 따는 꿈

손대는 일마다 행운이 따라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 썩어있는 복숭아를 보는 꿈

최선을 다했으나 일에 대한 결실이 좋지 못한 꿈


◆ 복숭아를 파는 꿈

근심거리가 생길수 있는 꿈


◆ 복숭아를 떨어뜨리는꿈

눈앞에 찾아온 기회를 놓쳐버릴 수 있습니다.


복숭아 꿈 알아보았는데요. 태몽도 있고,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길몽이 많네요. 저희 어머님이 복숭아 꿈을 태몽으로 저대신 꿔줬는데, 아들이든 딸이든 잘 키워봐야겠습니다.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