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신을 하기전에는 임신이란게 이렇게 힘든건인지 미처 몰랐는데요~

 

지금은 임신하고 회사다니는 분들이 존경스러울 정도에요~저도 지옥같던 잇덥이 지나고 나서 비로서 아이낳기전에 공부도 하고, 준비도 해야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6개월차에 이런생각이 드는거 보니 입덧이 사라진게 참 다행이란 생각이 듭니다.

 

신생아에 대해 공부를 하다보니, 분유 종류도 참많고, 기저귀 종류도 엄청 많더라구요.

 

우리아이한테 뭐가 잘 맞을지 모르는데 대용량으로 사놓기도 뭐하더라구요~

 

이럴때 필요한게 샘플인데요. 이쯤에 임신축하선물 박스에 관심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베이비페어에서 샘플을 받아오는것도 방법이긴한데 언제갈지 모르기때문에 일단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는건 힘닿는데까지 몇개씩 해보기로했어요~

 

 

혹시 임신하신 분들이라면 저처럼 포털사이트에 "무료 임신축하선물" 이나 "무료 출산선물"이라고 치면 많은 블로그나 리뷰들이 보이실거에요~잘참조하면 한두개는 받는데 성공하겠지요?

 

저는 일단 "매일아이"로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일단 요건 신청자에게 전원 다 준다는게 마음에 들었어요~운없는 제 똥손에도 다 받을 수 있는거니까요~

 

매일아이 마더박스 신청방법

 

1. 마더박스는 매일아이 앱으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마더박스 앱 설치 후 정회원으로 회원가입을 합니다. 신청하려면 소셜로 로그인하기보다 그냥 여기 매일아이 자체적으로 회원가입을 해야하더라구요.

 

소셜계정으로 로그인했다가 다시 로그아웃하고 정회원으로 회원가입하는 삽질 퍼포먼스를 보였습니다.

 

마더박스 상품받으려면 회원가입 정보에 주소지도 정확히 적고, 분만병원이나 조리원도 기재해야 합니다.

 

 

어쨋든 이 마더박스는 선착순도 아니고, 당첨제도 아닌 100% 신청하면 다 주니까 회원가입의 번거로움 따위는 잊어버렸습니다.

 

또한 마케팅 수신동의도 다 해주세요~어차피 떠돌아다니는 내 개인정보~거침없이 수신동의 하였습니다.

 

마더박스는 총 3가지 타입이 있어요~이중에 마음에 드는걸 하나 선택하시면 됩니다.

 

첫번째 임신축하박스

 

 

저는 이걸로 선택했어요~젖병도 여러가지 써보고 싶었는데 마침 상품구성에 토미티피 젖병이 있더라구요. 모두에게 주는 상품구성치고 나쁘지 않죠?

 

 

 

두번째 출산기쁨박스

 

 

여기에는 영어동요와  소프트 토이 캐릭터가 들어가있네요~

 

 

세번째 육아응원박스

 

 

이렇게 "임신축하박스", "출산기쁨박스" "육아응원박스" 총 3가지가 있으니 상품을 꼼꼼히 비교해보고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아기당 1번만 신청이 가능하다고 해요~

 

2주~1달 사이에 온다고 하니 그냥 맘편히 기다리면 될거 같아요~

 

한 15분 열심히 팠더니 신청이 완료 되었습니다.

 

뭔가 큰일해낸거처럼 뿌듯하네요~나의 귀찮음만 줄이면 뭔가 오는게 더 많은거 같아요

 

내일부터 틈나는대로 다른것도 신청해봐야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