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닭띠랑 잘맞는 띠 성격 알아봐요~

 

 

외국에서 별자리나 타로카드 점이 있다면, 우리나라는 띠별 궁합도 있고, 관상도 있습니다. 특히 혈액형 만큼이나 관심이 많은게 띠인데요.

오늘은 닭띠랑 잘맞는 띠와 맞지 않는띠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닭띠는 알다시피 45년생, 69년생, 81년생, 93년생, 2005년생 이 해에 태어난 분들은 닭띠라고 불립니다.

2017년에 태어난 아기들도 닭띠임은 확실하죠.

 

닭띠 성격

자신의 꿈을 위해서 성실하고 헌신적으로 향해나가는 특징이 있습니다. 생활력도 강하고 부지런도 합니다. 모든 일에 계획을 세우고, 꼼꼼하게 처리합니다. 또한 거짓말도 싫어하고 솔직하고 진솔한 성격으로

다른사람들을 잘 설득하고 말로 잘 구슬리는 것도 잘합니다.

지능이 뛰어나고, 앞을 내다볼 줄 아는 식견도 풍부합니다.

 

물론 단점도 있는데요. 자기중심적이고 고집이 세며 이기적으로 자기애가 강합니다. 다른이에게 바른말을 잘하는 바람에 가끔 사려깊지 못한 모습을 보일때도 있습니다. 자존심도 굉장히 세기 때문에 잘 이해해줄수 있는 띠와 잘 어올립니다.

 

닭띠랑 잘맞는 띠

 

소띠, 용띠, 뱀띠가 있습니다.

 

소띠

가정적으로 행복한 짝이 될 수 있는데요. 언뜻보면 서로가 성향이 달라 반대성격이라 보실 수 있는데요. 실제론 서로를 상호보완해줄 수 있습니다. 대화가 잘 통하며, 서로가 서로를 아껴주며 좋은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용띠

매우 조화롭고 서로 윈윈할 수 있는 행복한 결합입니다. 용띠가 일을 벌리고 미처 신경못쓰는 일을, 뒤에서 닭띠가 꼼꼼하게 살펴줄 수 있는 관계입니다. 용띠의 대범함과 명량한 성격이 세련된 닭띠와 잘 어올리는 짝이 될 수 있습니다.

 

뱀띠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는 동업자와 같은 관계로 매우 훌륭합니다.

결혼을 한다해도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관계로 좋은 짝이 될 수 있습니다.

 

좋지못한 띠로는 말띠, 양띠, 쥐때, 개띠, 원숭이띠, 범띠가 있습니다.

같은 닭띠끼리도 잘 맞지 않네요. 닭띠의 상극띠로는 토끼띠가 있습니다. 성격적으로 트러블이 잦고, 말다툼이 큰 싸움으로 커질 수 있으니,

서로 양보하고 배려해야합니다.

 

저도 띠를 과학적으로 믿진 않지만 재미로 가볍게 보는 편인데요.

현실과는 차이가 있으니, 가볍게 보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닭띠와 잘맞는 띠 성격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